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그리고 여행/전주

[뉴웨이브] new wave,전주대 카페, 2층, 통유리, 브런치, 샌드위치

반응형

☕️안녕하세요 ~ 금일 소개드릴 카페는 바로바로

[뉴웨이브] 

new wave

라고 불리는 카페입니다.

 

이곳은 오다가다 통 유리로 보이는 2층 카페에 살짝 언덕위라

조망이 어떨지 기대하고 방문한 곳입니다.

이날은 비온뒤 다음날이라 경치가 더욱 이쁠것 같았습니다.

입구에서부터 기대!!

1층의 모습입니다. 2층 건물임에도 높은 천장을 활용하였으며 식물을 키워 시원시원한 느낌을 조성해주네요~ ㅎㅎ

광각으로 찍은것도 있지만 어느정도 큰 곳입니다. ㅎㅎ

자리에  앉아 계신 아저씨도 자세적으로 모자이크 해주셨네요 ㅎㅎ 나이스 타이밍!! 사진은 타이밍이죠!!🥲

2층의 모습입니다. 

분리되어 있는 공간도 있고 

가운데에는 푹신하고 넓은곳도 있고

그중에서도 제가 눈여겨본 

밖에 시원하게 보이는 자리고 있었네요 ! ㅎㅎ 

역시 경치 좋은곳은 이런곳이 하나쯤은 있기 마련이죠 !! 

서둘러 자리를 찜해봅니다 !👏

이날은 배가 고파 디저트류보단 샌드위치를 시켜보았고 시그니쳐 메뉴가 존재하여서 코코넛 커피를 시켜보았습니다.

 

주문을 하였으니 카페 내부를 천천히 둘러보시죠 ~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ㅎㅎ

 

가운데 보이는 식물들이 너무 이뻐 보여서 찍어보았습니다. 사람은 언제나 도시에 살면서도 자연을 그리워하는것같아요 ~ ㅎㅎ

편리하고 효율적인것도 좋지만 때로는 느림의 미학이나 여유로움도 필요한것 같다는것을 알려주는것 같아요~ 

최대한 자연 모습 그대로 담아보려고 노력했습니다 ㅎㅎ

큰 천장만큼이나 큰 액자가 옆에 걸려있더라구요~ 분위기 업 시켜주네요 !! (feat. 나도 천장 높은 집 ㅠㅠ 화이팅 !!)

이제 사진을 다 찍고 음식을 1층에서 받은 뒤 위 계단 2개를 조심조심 올라가면 2층에 도착합니다.

이층의 조명은 규칙은 없어보이지만 하늘에서 내리는 비 같았어요~ ㅎㅎ 어제 비와서 그런지 감수성이 고갈되진 않았나봐요🥲

돌과 아크릴 판위에 세겨진 상호명입니다. 자연적인 느낌과 정해지지않은 모양으로 독특한 표현을 해주는 우리의 돌맹이 ! 👏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책 조명 거치대 돌은 아주 인상적인데 ! 옆에 소방시설이 조금 눈에 걸리네요 ㅠ_ㅠ

50cm만 우측으로 갔으면 좋았을것 같아요 ㅋㅋㅋ

하지만 안전이 최우선이니 인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자리잡은 통유리입니다. 우측에도 통유리가 있지만 이쪽보다는 조망이 밀리는것같아 조금 더 푸릇푸릇한 곳을 골라서 앉았어요~

좋았던 날, 좋았던 공간, 그리고 음식들의 모습입니다. 위 음료는 시그니쳐 음료인 [코코넛 커피] 입니다. 뉴웨이브만의 재해석이 들어가 있다고 하군요 ! 츄라이 츄라이

배가 고팠던 이날의 런치입니다. 탄수화물 식이섬유 단백질 지방 비타민 등 영양학적으로 완성적인 한끼 식사네요 ㅎㅎ 칼로리는 책임 못지지만요 ㅠ_ㅠ !

잠시 맛 리뷰를 하는 시간을 간단히 가져볼게요~

 

#코코넛 음료 (시그니쳐)

➡️섞지않고 먹어본 음료는 바디감 강한 에스프레소 느낌의 커피였습니다. 코코넛 크림또한 섞지 않았을때 우유얼음 꾸덕하게 올려놓은 곳에 코코넛 향과 과육을 살짝씩 뿌려놓은듯한 나쁘지않은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바디감을 중화시키고자 섞으니 ! 진정으로 완성되었습니다 .

처음에 사장님에게도 먹는방법에 대해 문의했지만 ~ 정해진것 없다고하였습니다. 섞은 음료의 맛은 밸런스 잡힌 코코넛커피의 맛이었습니다. 인상적인 맛! 별5개 드립니다.

 

#. 햄샌드위치

➡️주문당시 햄과 에그 중 택1 하는과정에서 첫끼라 고기류를 섭취하고자 햄샌드위치를 픽하였습니다. 빵 한조각을 세로로 잘라 2조각으로 나눈 2피스가 나오더군요~ 맛은 ! 포장이 되어있어서그런가 신선함에 대해 기대를 안했는데. 너무 아삭하고 신선한맛에 반해버렸습니다.

가격으로 치면 국밥과 맞먹지만 2피스이니 커플이 와서 한피스씩 먹으면 아주 딱일것 같은 디저트였어요~ 

 

크로플도 세종류를 팔았지만 ~ 다음 방문시 먹어보겠습니다.

 

하늘도 좋고, 음식도 좋았던 이날의 뉴웨이브 방문!

좋은 기억으로 간직하고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