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그리고 여행/전주

[C.FLAT] 씨플랫, 전주 브런치카페, 도청

반응형

☕️ 안녕하세요 ~

금일 소개드릴 카페는 바로바로

전주 도청에 위치한 

[씨플랫]

[C.FLAT]

이라는 카페입니다.

 

주차공간은 근처에 갓길 주차되어 있는 차들 많으니

주차는 눈치껏 하면 될것 같아요 ㅠ_ㅠ

점심시간도 아닌데 차가 많아

주차에서 조금 애를 먹었습니당....😭

요며칠 카페를 쉬었더니 근질근질하고 

추가로 날도좋고~

더불어 배도 고파져서 

세차를하고 근처에 있는 카페를 방문하였습니다🌞

 

입구 팻말에도 coffee, bread, sandwich를 표시한거보니

브런치 카페임이 확실하네요~😀

카페의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스를 중간정도에 둔 ㄱ 자 구조로 되어 있으며

넓은 내부에 테이블도 따닥 따닥 있지않고

어느정도 일정한 간격을 두고 앉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은 톤은 wood tone을 살린 곳이며

큰 원목 나무들도 있고 테이블 위에는 꽃들도

화병에 잘 데코되어 있어 신선한 느낌을 더욱 업 시켜주더군요!

21.04.18 기준 메뉴판입니다.

위 메뉴판 가격과 메뉴는 변동성이 크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해주시면

적절할것 같아유~

 

추가로 사이드 메뉴도 보여드릴게요~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가득하네요 ~ 

이것저것 많지만 우선은 브런치겸 주문할 샐러드를위해

소금버터빵과 스트로베리 크럼블 을 주문해보았습니다. !! 

그리고 샐러드로 아보카도와 새우가 들어간

아보카드&쉬림프 샐러드를 주문하였습니다.

두근두근!! 

 

음식이 나올동안 여느때처럼 카페를 구경했습니다.

내부의 모습도 위와 같아요~ ㅎㅎㅎ

나무와 태양은 정말 찰떡 궁합같아요!

여러분들도 방문하셔서 카페 내부에서 좋은 사진 얻어가실 수 있을겁니다!

찰칵 📷

 

이러쿵 저러쿵 

사진찍고 카페 내부 구경하다보니

 

음식이 금방 나왔습니다. 

준비되어 있는 음식들에 

음료만 만들면 되서 그런가 정말 스피디 하네요!!

 

금일 주문한 음식🍱

✔️아보카도&쉬림프 샐러드 (9,500원)

✔️소금버터빵 (2,300원)

✔️스트로베리크럼블(3,500원)

✔️당근오렌지쥬스(5,000원)

 

 

✔️아보카도&쉬림프 샐러드입니다.

 

상콤달콤한 드레싱에 후추로 구워진 새우 !

그리고 뭔가로 잘 입혀진 호두? 피칸?의 맛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준비되어 있는 앞접시 하나 가져와서 부담없이 덜어먹었습니다. 

덜어먹고나니 금방 동나긴했지만 ~

그만큼 배도 기분좋고 건강하게 불러오네요~ ㅎㅎ

✔️스트로베리 크럼블

 

이아이는 촉촉한 잼 토핑에 폭신한 빵이 곁들여져

촉촉함으로 탄생되어진 아이 같았습니다.

만족스럽네 준비된 나이프로 몇번 잘라먹으니 없어질 크기라 ~

샐러드가 조금 밋밋때 아주 좋은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소금버터빵

 

 촉촉한 크로와상모양 모닝빵에 소금 톡톡 올려주어서 ~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던 빵이었습니다. 

우유가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당근오렌지쥬스

 

-직접 생과를 갈아넣은듯한 싱싱함에 레몬을 뿌려 상큼한까지

갈아넣은듯한 맛있는 쥬스!

커피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이렇게 쥬스 종류로

하루를 시작하면 좋을듯 싶어요~

 

맛있게 먹으며 

하루 밀린 과제들도 하고 따스한 햇살 받으며

휴식을 보내는 이 시간마저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브런치 카페였습니다.

 

샐러드가 생각날때 한번쯤 방문하여도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