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그리고 여행/전주

[ 프롬히어] 전주 혁신도시 만성동 카페 / From here

반응형

☕️안녕하세요 ~ 

금일 소개드릴 카페는

바로바로 ~

혁신도시, 전주 만선동에

있는 [ 프롬히어] [ Fromhere ]

카페로 엄청난 메리트가

있는 카페입니다! 이어서 바로

소개하도록 할게요!


 

프롬히어 / Fromhere

평일 영업시간 [ 8:30 ~ 20:00 ]
주말 영업시간 [ 10:00 ~20:00 ]
(일 휴무)




 

엄청난 메리트는 바로 ! 

위와같은 오픈시간입니다! 

 

바쁜 아침을 맞이하는 누군가에게

9시 이전에 여는 카페를 통해

양질의 카페인을 섭취해야 하지만

현실은, 보통 10 or 11시 오픈인곳이

많아 어렵습니다.

 

하지만 여기 [ 프롬히어 ]에서는 

그것이 가능합니다. 그 증거로

제가 9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지만

그곳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계시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나무질감이 좋고 

흰 커튼이 좋은데 ~ 거기에다가 

모퉁이 느낌이지만 

뾰족한 모서리가 아닌 육각형 모양으로

잘 깍인 구조에 입구가 있어 

한층 더 매력이 있는것같아요

 

보통 저런 입구 앞에서 사진 찍고 

양옆 모서리 부분이 좌우로 뻗어나가도록

사진찍으면 아주 이쁜 중앙구도가 완성되거든요❤️

 

열심히 음식준비하시는 사장님과 포스

그리고 21.05 기준 메뉴판입니다~

여러가지 음식 들이 있으며 대표메뉴

옆에 로고로 표시도 되어있더라구요 😀

내부의 자리도 곳곳에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는 테이블과

창가자리에 비치된 저상테이블이 

인상적이더라구요~

 

주문한 음식이 15분정도 걸린다하여

그동안 카페 내부를 곳곳 촬영하였습니다.

 

의외로 찍을게 너무 많아서 아주 재미나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ㅎㅎ 

잠시 감상해보도록 할까요?

(실력이 아직 부족하여 죄송합니다 ㅠㅠ 흑흑)

제가 감히 말씀드리자면, 

비오는날 와서도 이런 느낌이 나는데

햇살 따스할때 왔으면

자연광 특유의 화사함과 흰커튼

그리고 여러가지 소품과 조명, 식물

등으로 아주 좋은 사진 그리고 추억

남길 수 있을거 같다고 단언할 수 있을것

같아요! 그래서 날좋을때 한번 더 와보려고

합니다~

 

이윽고 시간이되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금일 주문한 음식

✔️ 크리미 라떼 ( 1샷 ) (6,000원)

✔️ 크로플 (싱글) (4,000원)

 

음식의 맛을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지극히 주관적이지만 

제가 먹어보기엔 크리미라떼

아주 맛좋은 아바라에 위에 토핑같은

과자들이 식감과 고소함 달달함을 

더해주더라구요~ 아마 로투스가 아닐까

예상해보지만 ! 좋았던 기억!

 

크로플 역시 ~ 제가 딱 좋아하는 바삭 쫀득

시감을 잘 살려준 조리시간과 온도가

아니였을까 생각합니다~ 거기에 아이스크림과

심심할때 하나씩 얹어먹었던 베리류 토핑 3개도

인상깊었어요~ ㅎㅎ 먹는 재미가 있었다 할까요?

 

이처럼 나무랄곳 없고 좋았기만했던

이날의 방문! 

중간에 급한일 생겨 일찍 나오게 되었지만

다시 방문할 그날을 기약하며 ~

아쉬움을 뒤로한채 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

 

혹시, 전주 만성동, 혁신도시 부근에 오실 계획이거나

국민연금공단에 오실계획인데 음료가 필요할 타이밍이다??

 

그러면 과감히 전주 만성동 / 혁신도시 카페 

[프롬히어] [fromhere] 과감히 추천드리며~

이상으로 내돈내산 리뷰 마칠게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좋은시간 좋은추억 되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