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그리고 여행/전주

[ 우프커피 ] 전주 만성동 혁신도시 신상 카페 / woope coffee / 신발

반응형

안녕하세요 ~ 금일 소개드릴 카페는 바로

전주 만성동 혁신도시에 새로생긴

신상 카페 [ 우프커피 ] 입니다~

 

현재 오픈한지 얼마되지않아 아직

인테리어나 정해진건 많이 없다곤 하지만

사장님 피셜로 6월19일 이후로는 거의

마무리 될 것 같다고 하십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혹시라도 이곳이 처음이신분들은

[양현초] [양현고] [만성골드클래스]

검색하시면 이 근방으로 쉽게 오실 수

있을겁니다~

상당히 깔끔한 디자인의 카페였습니다!

메뉴도 간결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내부의 모습은 위와같습니다~

이곳과 큰 통유리들이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손님들로 꽉차서 ~ 잘 찍지는 못했어요 ㅠㅠ

저분들의 초상권을 위해 약간 흔들려서

찍게되었습니다 ㅎㅎ

 

사진 찍을수있는, 또는 시원시원하게 밖에 보면서

쉴 수 있는공간도 있고 위와같이 내부에서 은은한

분위기로 대화하거나 공부할 수 있는공간도 있었습니다.

 

우프커피는 사장성어 하나를

기억해야 될것 같아요!

[ 등화불명 ] : 등잔밑이 어둡다

주문하다가 하나 밟을뻔 했어요 ;;;

다행히 어릴적 뭐 떨어진거 없나

땅 보는 습관때문에 금방 캐피했지만

혹시라도 소중한 생명을 밟아서 

8:45 하는일 없었으면해서 정보공유해요 ㅎㅎ

 

두번째 특이한점은 사진과 같이 신발도

판매하는듯한 공간이 있었습니다.

 

케이스에 가격이 붙어있어서 왠지

구매도 가능할것같은데 ㅠㅠ 가격이

너무 무섭네요 ㅠㅠ 통장아..그만 아프자 ㅠㅠ😭

 

그리고 위와같이 여러가지 신발들과 액자가

더 들어와서 공간을 채울 예정이라고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위와같이 21.6 기준 메뉴판입니다.

여러 손님들이 시키는것을 쭉 봤는데

패션후르츠 아이스티나 

자몽허니 블랙티의 경우

아주 이쁜잔에 이쁘게 내어지더라구요~

 

인상적이었어요 ㅎㅎㅎ

저는 밤라떼 연라게 먹어봤습니다.

 

겹겹이 쌓인 층에 

보는것만으로도 부드러울것 같은

밤페이스트 !!

그리고 현재는 서비스로 주시는

플레인 크로플까지!!

덕분에 애기하는 시간들이 

더욱 즐거워지고 ~

입또한 즐거워지고 !!

일석이조 였습니다 ㅎㅎ

이날은 꼬맹이와 함께 갔었는데 ㅠㅠ

어찌나 쪽쪽이를 떨어트리며 

울던지 ㅠㅠ 사장님께 죄송했지만

그와중에 소독은 해야 했기에 

부탁드린 뜨거운물 1컵 x2번...

 

천사같은 사장님께선 ㅠㅠ 흔쾌히

도와주셨어요... 친절왕🥰

 

 

아직 완성되지 않았지만 

이미 아주 멋지게 완성된듯한 사장님과

그리고 채워짐의 기대로 가득한 이 공간!!

 

혹시라도 전주 만성동 혁신도시 인근에

오셔서 마땅히 갈 카페가 떠오르지 않는다면

혁신도시 신상 카페 [ 우프커피] 한번 

들려보심이 어떤지요 ㅎㅎㅎ

 

오늘은 이만 리뷰를 마무리할게요~

다음에도 이근처 일 보러 올 일 있으면

한번 더 들리겠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반응형